5월총관 날짜조사

?쥬르 jour·2010.03.26. 14:12(수정됨)·7
총관 기다리시는 별빛인들이 저 뿐만 아니라 무지무지 많은것 같아
흐뭇합니다.

다름이 아니라.
총관날짜조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.

이상하게 저번 송년회때도 그렇고.달력행사?!와 별빛행사가 자주 겹치네요 ㅜㅜ

무슨 말이냐면요~

5월 총관 날짜를 임원진들 가운데서 5월 둘째주와 셋째주 (8,9일 or 15,16일 당근 토.일 )로 좁혔는데요~
(첫째주는 YB의 시험기간 연장선이 될것 같아서.. 뺐어요^^)

둘째주는 어버이날..(5월 8.9일)
셋째주는 스승의날로...(5월 15,16일)

좀 난감해서 둘중 어느날이 좋을지 의견조사를 하려합니다!

각자 어느 날이 좋을지 의견 달아주시면 총관날짜를 정하는데 좀더 도움이 될 거 같아요~
많은 의견 부탁드릴께요~

댓글 7

2010.03.26. 16:38
아무래도 어버이날보다는 스승의날이 더 나을것 같은데요. 스승의날 1표
?09보연2010.03.26. 16:55
스승의날 쉐프가 바쁘다던데--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
?별바라기[0₂운기]2010.03.26. 17:23
나도 스승의날에 한표~! 어버이날.. 외박하면 다음 아침밥에 반찬이 김치 하나만 올라올수도 있다능~~! ㅋㅋ
?09김민규2010.03.26. 17:59
쉐프가 안되면.......밥은...??
?손지현2010.03.26. 23:41
밥을 누군가 혼자 해야한다는 생각을 버려
?05승배2010.03.27. 00:36
8일로합시다 달도보고 님도보고
?07형준2010.03.27. 09:06
부모님을 버리기보단 스승을 버리겠어! ㅋㅋ